위메이드커넥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 행사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6
[자료제공: 위메이드커넥트]
-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 맞이해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기념행사 한 달간 진행
- 행사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미니게임 '팝업 레스토랑', 기간 한정 건축물 등 다양한 콘텐츠 선봬
- 위메이드커넥트 "국내 대표 모바일 SNG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에 신규 및 제휴 콘텐츠 등 확장, 다양한 재미 전할 계획” 밝혀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에그타르트 가게, 향수 가게, 구름 정원 테마파크 등 4종의 신규 건물들과 이벤트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이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건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신규 건물들은 게임의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배치되어 꾸미기와 전시 등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큐피드 타니 신전'과 '11주년 케이크 조경물' 등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은 11주년을 맞이한 <에브리타운> 개발팀의 감사를 전할 선물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타이쿤 장르의 운영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 미니게임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도 11주년 기념 콘텐츠로 진행된다. 게임 내 고정 캐릭터(NPC)가 주문하는 메뉴를 만들어 점수 경쟁을 펼치는 ‘팝업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운영이라는 대중적 소재에 피버, 콤보 시스템과 랭킹 보상의 재미를 전하며 3월 11주년 행사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11주년 행사는 국내외 700만 다운로드와 하루 최고 6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기록하며 한국의 대표 모바일 SNG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 이용자들께 감사와 함께 변함없는 서비스를 약속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에브리타운> 11주년을 기념해 신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와 출석, 결제 등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