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케인’ 합류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6
[자료제공: 컴투스홀딩스]
-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신규 생존자 ‘케인’, 적군 공격력 감소 및 아군 치료 등 스킬 보유한 서포터
- 숫자 추첨형 이벤트 ‘미지의 주인공’ 등으로 풍성한 보상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생존자 ‘케인’이 합류한다. 악 성향의 생존자로서 석궁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식물을 활용해 아군을 보조하는 서포터 포지션이다.
감자 싹에서 얻어 낸 독성 물질로 적의 공격력을 약화시키거나 약초를 사용하여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 아군의 전력을 강화시킨다. 케인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생존자’ 콘텐츠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미지의 주인공’ 이벤트가 있다. 유저가 1부터 20까지의 숫자 중 5개를 직접 또는 자동 선택하고 추후 발표되는 추첨 번호와의 일치 여부에 따라 ‘미지의 재화’를 차등 지급하는 방식이다.
약탈자를 처치하고 ‘에픽 생존자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세관 창고’ 이벤트는 다음달 오늘(6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생존자 모집권’, ‘보상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