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웍스, 방치형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국내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7
[자료제공: 비웍스게임즈]
- 시리즈 최다 자랑하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 캐릭터 선보여
비웍스게임즈는 자사의 방치형 모바일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한국어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은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법으로 버섯 캐릭터 ‘나메코’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게임은 특정한 조건에서 자라는 신규 나메코인 ‘품종 개량종’이 추가되면서 시리즈 최다를 자랑하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를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귀엽고 개성 넘치는 나메코가 대폭 늘어 도감을 채워나가는 재미를 향상시켰다. 나메코가 자라는 원목도 기존 19종에서 총 29종으로 크게 늘었다.
또한 플레이어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 도감’ ▲나메코 수확 횟수에 따라 획득 가능한 ‘메달’ ▲각종 ‘집사의 의뢰’ 등 게임 내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 일러스트’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 중에 수확한 나메코는 도감에 자동 등록되며, ‘종이상자 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웍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10년 만에 선보인 정식 한글판 ‘원조 나메코 재배키트’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한국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신작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나메코 캐릭터가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