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신규 DLC ‘죽음의 전설’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5
[자료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 III> PC 한국어판의 신규 확장판인 ‘죽음의 전설(Legends of the Dead)’을 오늘(5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죽음의 전설>은 <크루세이더 킹즈 III>의 신규 확장팩이다. 제아무리 위대한 영웅이라도 불로불사로 영생할 수는 없는 법이며, 대륙과 해양을 호령한 강대한 제국이라도 그 위세를 영원히 떨칠 수는 없는 법이다. 해가 뜨면 언젠간 반드시 지는 것처럼, ‘흥망성쇠’라는 건 역사의 수레바퀴 속에서 우리가 절대로 거스를 수 없는 불변의 진리일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옛 영웅들의 서사시, 제국의 위엄이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구전되어 내려오는 건 바로 그들의 전설에는 시대를 초월한 생명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오늘날의 인류는 그들의 이야기에 영감을 얻고 새로운 창작을 할 수 있는 것이고, 반대로 그들의 반면교사를 통해서 그들이 저지른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노력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전설은 단순한 허풍이나 가십과는 다르다. 로마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은 것처럼, 위대한 전설에는 그만한 고통과 노력이 따르기 마련이다. 그리고 그 ‘전설(Legend)’야 말로 이번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