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출시 8주년 맞이 ‘일렉트로 버스데이’ 3월 시즌 업데이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5
[자료제공: 슈퍼셀]
- <클래시 로얄>, 글로벌 출시 8주년 맞아 신규 진화 카드 ‘뇌전탑’, ‘감전 마법’ 추가하며 ‘일렉트로 버스데이’ 시즌 선보여
- 전기 테마의 이모티콘, 전투 배너, 타워 스킨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만나볼 수 있어
- 시즌 중 4종의 이벤트 및 도전, 그리고 일반 및 서든 데스 로얄 토너먼트 예정
- 3월 10일까지 크라운 모아 보상 획득 가능한 버스데이 이벤트 진행 중
- 오는 8일부터 크리에이터들과 8회에 걸친 '8주년 생일 8ARTY!' 토너먼트 진행
슈퍼셀의 실시간 PvP 전략 대전 게임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은 글로벌 출시 8주년을 맞아 57번째 로얄 패스 시즌인 ‘일렉트로 버스데이’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3번째 로얄 패스 시즌인 ‘일렉트로 버스데이’는 <클래시 로얄>의 8번째 생일을 기념하면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및 도전,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여러 가지 꾸미기 아이템들과 함께한다. 시즌 동안에는 ‘일렉트로 버스데이’ 아레나가 진행되며, 진화 카드가 출시되는 '뇌전탑'과 '감전 마법'을 포함해서 '번개 마법', '일렉트로 자이언트'까지 총 4종의 카드에 부스트가 적용된다.
찌릿찌릿한 이번 시즌 컨셉에 맞춘 꾸미기 아이템으로는 먼저 버스데이 이벤트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일렉트로 버스데이 이모티콘'을 포함한 5종의 재밌는 이모티콘과 배너 상자, 도전 보상, 버스데이 이벤트 보상, 로얄 패스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16종의 전투 배너 및 2종의 타워 스킨이 마련되어 있다.
크라운을 모아 상점에서 무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버스데이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보상으로 꾸미기 아이템 외에도 각종 상자, 대포 사수 카드, 와일드 진화 조각 등이 준비되어 있다.
네 종류의 도전 및 이벤트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시즌이 열리는 3월 4일을 시작으로 ▲’뇌전탑 진화 드래프트’ (3/4~11) ▲’고블린 파티 로켓’ (3/11~18) ▲’낙뢰 주의’ (3/18~25) ▲’일렉트로 버프’ (3/25~4/1)까지 흥미진진한 이벤트들이 월요일마다 시작되며 각 주차의 금요일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는 각 이벤트의 도전이 진행된다.
또한, 두 종류의 로얄 토너먼트도 시즌 중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는 일반 토너먼트가, 그리고 23일부터 27일까지는 서든 데스 토너먼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시 로얄>의 8번째 생일을 기념해 3월 8일(금)부터 크리에이터들이 8회에 걸친 '8주년 생일 8ARTY!'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함께 진행되는 추억 공유 이벤트를 포함해 <클래시 로얄>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슈퍼셀 관계자는 “유저들과 함께 흥미롭고 즐거운 <클래시 로얄>을 만들어 온 지 어느덧 8년이 된 걸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다채로운 전략들을 펼치며 적극적인 피드백을 주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클래시 로얄>은 유저의 의견을 가장 가까이서 듣고 소통하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일렉트로 버스데이 3월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로얄>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