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개발자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8

[자료제공: 컴투스]


- 컴투스, <스타시드> 스토리 소개하는 개발자 영상 공개…모히또게임즈 한성현 대표, 안준영 PD 등 등장

- 캐릭터, 콘텐츠 등 게임 속 다양한 요소를 두루 조명하는 영상 시리즈로 공개 예정

- 카카오톡 사전 예약도 실시, 참여 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디얍 참여한 기념 이모티콘 지급


컴투스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AI 미소녀들과 가상 세계에서 함께 싸우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최근 구글 및 애플 앱 마켓과 공식 웹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출시 예열 단계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성현 모히또게임즈 대표를 비롯해 안준영 개발 PD 등 <스타시드> 개발진이 등장해 작품의 세계관과 설정에 대한 기획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한성현 대표는 “<스타시드>는 개성 있는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에 집중한 프로젝트”라며 “마음을 다루는 데 서투른 캐릭터들과 여정을 함께하며 성장해 나가는 드라마에 집중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안준영 PD는 “최근 화두에 오른 AI를 가상 현실에서 풀어가는 부분이 가장 흥미로운 전개가 될 것”이라며 스토리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컴투스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캐릭터, 콘텐츠 등 여러 요소를 집중 조명한 개발자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하며 예비 유저들에게 신작 <스타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모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사전 예약도 공식 오픈했다. 카카오톡에서 <스타시드>를 검색하고 사전 예약하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디얍이 AI 미소녀들의 일상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담아낸 ‘<스타시드>의 일상으로 DIVE!’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카카오톡 사전 예약은 앱 마켓 및 웹 페이지 사전 예약 이용자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스타시드>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폭넓게 진행하며 예비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며, 한국 론칭 이후 글로벌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