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7

[자료제공: 컴투스홀딩스]


- 웹툰 캐릭터 ‘박종건’ 등장

-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 속한 일곱번째 세력 ‘표류자’, 인연 시스템 통해 성장 단계 전수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보상 눈길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이번에는 웹툰 속 캐릭터 ‘박종건’이 등장한다. 원작 캐릭터 특징을 게임에도 반영해 근접 전투에서 강한 능력을 보여준다. 공격으로 적 전체의 체력을 순식간에 감소시킬 수 있다. 그의 스킬들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컬레버레이션 캐릭터들은 일곱번째 세력 ‘표류자’로 합류한다. 표류자 세력은 새롭게 선보이는 ‘인연 시스템’을 통해 기존 강력한 캐릭터와 계약을 진행해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약을 맺은 캐릭터의 등급, 레벨, 장비 등 성장 단계를 전수받는 형태다. 향후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과 ‘박세림’도 표류자 세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석만 해도 서번트(캐릭터) ‘스카디’, ‘제우스’, ‘천공의 스핑크스’와 6,000캐럿을 얻을 수 있다. ‘종건의 뱃지 수집 이벤트’에서는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숲 성게의 모험 이벤트’에서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