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롬’ 27일 정식 출시 예정, 사전 다운로드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6

[자료제공: 레드랩게임즈]


- 오늘(2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

- 오는 27일 오전 10시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2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앱과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오는 27일 오전 10시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글로벌 사전예약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에 있다.


<롬>은 과거 클래식 RPG의 재미와 감성을 살린다는 목표 아래, 깊이를 더한 자유 경제 시스템과 PK 시스템 그리고 대규모 전장 등 정통 MMORPG 문법을 충실히 구현하고, 유저 아이템 가치 보호를 지향하며 단순하고 명확한 상점 구조와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BM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7일에 정식 출시되는 <롬>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