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워: 워해머 3 변화의 그림자' DLC, 신규 콘텐츠 추가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3

[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Creative Assembly에서 밝힌 <토탈 워: 워해머 3> 콘텐츠 보강 공약에 따라, 변화의 그림자 DLC에 게임 플레이 요소가 추가되었다.



지금 바로 이용 가능한 이번 콘텐츠에는 키슬레프, 케세이 및 젠취 진영에 추가되는 12가지 신규 부대 및 마귀할멈의 마법 학파로 대표되는 무시무시한 마법들과 함께, 기본 게임 소유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차리나 카타린의 고유 전쟁 탈것이 제공된다. 


노파 오스탄키야와 키슬레프의 마귀할멈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마귀할멈의 마법 학파는 총 6가지 신규 주문과 새로운 학파 속성을 갖추고 있다. 이 마법학파는 주로 적 부대를 교란하고 저주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나, 과잉 시전을 할 경우 전투력 강화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반전을 보여 준다.



덕분에 노파 오스탄키야의 저주와 축복이라는 캠페인 메커니즘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전투에서도 고유한 캐릭터 플레이 방식을 제공해 줄 것이다. 


또한, 저주 '마녀의 약'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니면 마귀할멈이 적의 영혼에 사악한 혼령을 불어넣어 정신의 내면을 터질 듯이 채워버린 후, 내부에서부터 서서히 피투성이가 되도록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정령의 복수'를 사용할 수도 있다. 


<토탈 워: 워해머 3>의 소유자 모두에게는 키슬레프의 차리나 카타린이 사용할 수 있는 고유 탈것, 얼음 궁정 썰매가 제공된다. 이 썰매는 차리나가 워해머 세계관의 전장을 누빌 수 있는 발빠른 수단이 되어주기 때문에 최정예 얼음 근위대 궁수 2명과 함께 보병의 전열을 간편하게 누비며 적진을 교란할 수 있게된다. 


토탈 워 블로그에서 <토탈 워: 워해머 3>의 변화의 그림자 DLC 추가 콘텐츠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 뿐만 아니라 케세이, 키슬레프 및 젠취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알아 볼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