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개척 장비 지원 등 혜택 오픈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2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 신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오늘(22일) 정식 출시했다.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중 한 곳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오픈 스펙에서는 3개의 서버(펠리페, 몬토로, 프릿츠) 중 한 곳을 선택 가능하며 유저 접속 상황에 따라 신규 서버를 신속히 추가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는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했으며 운영 또한 한빛소프트에서 맡는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초특급 혜택의 오픈 이벤트를 전개한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2/22/20240222141210_2551w.jpg)
유저들은 먼저 3월7일까지 몬스터 처치, 요리 사용 등 간단한 일일미션 수행을 통해 개척 장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척 장비 지원 이벤트는 첫 접속 후 7일차까지 진행되며 7일차까지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최종 보상으로 '스페셜 윙 11회 소환권'도 지급한다.
3월21일까지 오픈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출석 시 비스(게임 재화), 소울 크리스탈(부활 아이템), 인챈트칩, 강화석, 영웅 설득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차에 '스페셜 윙 11회 소환권', 14일차에 '스페셜 펫 11회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필드 사냥 시 '개척 지원 티켓'이 드랍되며 유저들은 3월28일까지 티켓을 인챈트칩, 강화석, 공용 아티팩트, 레드 플루오라이트, 스탠스 교본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첫 결제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공식 카페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유튜버 미남재형과 함께한 <그라나도 에스파다M> 홍보 영상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정식 출시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으로 소통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