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1

[자료제공: 넥슨]


- 새롭게 시작하는 부스팅 서버서 한층 더 빠른 성장 지원

-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 시즌2 업데이트… ‘영웅 장비 세트’ 등 보상 제공

- 웹툰 ‘템빨’과 컬래버 실시, ‘템빨’ 테마의 캐릭터 등 선보여


넥슨은 오늘(2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žPC MMORPG <히트2>에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부스팅 서버 시즌3를 시작하고 4월 24일까지 쾌속 성장을 지원한다. 하드코어 서버에서 마지막까지 생존한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 부스팅 서버에서 연이어 플레이할 수 있고,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이번 부스팅 서버에서는 ‘기간제 고대 클래스’, ‘기간제 고대 펫’, ‘영웅 장비 세트’ 등 기존 대비 강력해진 버프 효과와 보상을 제공해 한층 더 빠른 레벨업 경험을 선사한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도 시즌2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 더욱 치열한 전투를 위해 보스 몬스터 ‘로드 아라운’을 비롯한 던전 개편을 적용했으며, 보스와 각종 몬스터 처치 시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인기 웹툰 ‘템빨’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웹툰 주인공 ‘그리드’를 비롯해 ‘크라우젤’, ‘데미안’, ‘지슈카’ 등 주요 캐릭터들을 <히트2>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게임 내 총 8종 클래스 외형으로 선보였으며, 원작 속 펫 ‘노에’와 아이템 ‘갓 핸드’ 역시 인게임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를 기념해 3월 20일까지 열리는 던전 ‘레이단 입구 근처 농경지’에서 전설의 농부 ‘피아로’를 처치하면 이벤트 영웅 장비 제작에 사용 가능한 ‘파브라늄’, ‘이름 모를 장인의 대장장이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차 클래스 리뉴얼의 마지막 순서인 ‘낫’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원하는 클래스로의 교체를 지원하는 클래스 변경도 실시할 예정이다.


‘토벌의 전장’에는 총 3개 단계로 구성된 리그전을 추가하고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보유 중인 클래스와 펫 중에서 원하는 외형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는 외형 변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히트2>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