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방치형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 웹툰 '갓오하' 캐릭터 합류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21

[자료제공: 위메이드플레이]


- 위메이드커넥트, <서먼헌터 키우기>에 '갓 오브 하이스쿨' 주인공 2명 합류

- 첫 업데이트 통해 '진모리'와 '박무진', <서먼헌터 키우기>의 신규 동료와 캐릭터 스킨 등 6종 콘텐츠로 등장

- 위메이드커넥트, “‘진모리’, ‘박무진’에 이어 4월 중 원작 캐릭터 2종 추가 합류 예정”


위메이드커넥트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에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제휴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오늘(2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출시되는 캐릭터는 1차와 2차에 걸쳐 각각 2명의 캐릭터가 각성 전후 버전의 동료와 코스튬으로 게임에 합류할 예정이다. 21일 1차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의 주인공 ‘진모리’와 최종 보스 박무진이 <서먼헌터 키우기>의 신규 코스튬 4종 및 동료 2종으로 등장한다.



특히 제천대성, 절대신 등으로 불리는 이들 캐릭터는 원작 웹툰의 캐릭터가 도트 디자인으로 구현되며 방치형 육성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점에서 전투와 전략 등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진모리’와 ‘박무진’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미니 게임, '연성 마법진', 펫 한계 돌파 등 재미를 더할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들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제휴가 전략, 방치, RPG로 즐기는 웹툰 캐릭터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추가될 원작 캐릭터 2명은 2차 업데이트를 통해 4월 초 ‘<서먼헌터 키우기>’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