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특대형 SUV의 새 기준을 제시하는 신규 갈리밴터 볼러 ST-D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16
[자료제공: 락스타게임즈]
<GTA 온라인>이 갈리밴터 사의 최신 SUV 라인업이자 새로운 볼러 ST-D를 선보인다. 볼러 ST-D는 어떠한 도로도 정복할 준비가 되어 있고, 디자인마저도 슈퍼차저 그 자체인 차량이다. 더불어, 곤경에서 엣지 있게 벗어나기 위해 원격 조종 유닛이나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와 같은 이마니 테크를 적용할 수 있다.
레전더리 모터스포츠 웹사이트나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 ST-D를 출고하고, 사무소 작업실로 끌고 가 이마니 테크를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디클라스 임페일러 SZ 세단이 출시될 예정이니 이를 숨죽이며 기다리는 드래그 레이서들은 다음 주를 기대해도 좋다.
이번 주 <GTA 온라인>의 설맞이 기념 특선이 종료된다. 새로운 대비 용 가면을 획득해 성공과 번영으로 가득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다. 더불어 <GTA 온라인>에 접속만 해도 지난주의 가면과 의상 선물인 나무 용 가면, 빨간색 설날 드레스, 검은색 설날 티, 리걸 용 가면, 미드나이트 용 가면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풀리건을 도와 약에 잔뜩 취해 벌이는 놀자판과 세계 정복 계획에 참가할 수 있다. 첫 투여와 마지막 투여 임무 모두에서 이 부적응자들을 도우면 GTA 달러와 RP 두 배를 지급한다.
사이키델릭한 작업의 운영을 시작했다면, 이번 주 동안 LSD 제조실 판매 임무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보상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에 풀리건 작업에서 댁스를 도와 세상이 약에 취하도록 도와주면 GTA 달러와 RP 두 배를 지급한다. 2월 21일까지 풀리건 작업 3개를 완료하면 새로운 금주의 도전이 충족되어 추가 100,000 GTA 달러를 지급한다.
택시 작업에서 손님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인도해 로스 산토스의 비정규직 경제에 기여하면 한 주 동안 GTA 달러 다섯 배를 지급한다. 만약, 택시(서비스)를 미리 구해 놓지 않았다면 이번에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특별 30% 할인으로 장만할 수 있다. 페가수스에 택시를 요청하고 편할 때 즐겁게 택시 작업이 가능하다.
2월 21일까지 파워 플레이에서 미친 듯이 날뛰어 적을 처치하고 파워 업을 활용해 전세를 기울이면 보상 두 배를 지급한다. 폐차장을 방문해 다단계로 구성된 정교한 강도 작업에서 삐까번쩍한 이동 수단 트리오인 람파다티 코모다(스포츠카), 오버플로드 타이런트(슈퍼카), 바피드 카라카라 4x4(오프로드) 절도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락포드 힐즈에 위치한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유리창 너머로 반짝이는 새로운 갈리밴터 볼러 ST-D(SUV)와 바피드 도미네이터 GT(머슬카)를 만나볼 수 있으며, 둘 다 현장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실험작을 직접 몰아보고 싶다면, 외관 및 성능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하오의 최신 프리미엄 시승 차량, 위니 이씨 랠리(SUV)의 개조 버전이 준비되어 있다.
LS 자동차 모임 내 시승 트랙을 방문해 브라바도 버팔로(스포츠카), 쉐발 퓨지티브(세단), 딩카 더블-T(오토바이)를 간이 트랙에서 시승 가능하다. 스크램블과 타임 트라이얼에서 경쟁하고, 자신만의 프리스타일로 기둥 사이를 무료로 질주할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이틀 연속 5위 안에 들면 바피드 카라카라 4x4(오프로드)를 지급한다.
이번 주의 잭팟인 알바니 브리검(머슬카)을 획득할 기회를 위해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에서 럭키 휠을 돌려 볼 수 있다.
전체 세부 사항은 GTA+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