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즈, ‘제로나인’ 사전예약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15

[자료제공: 유조이게임즈]


- 유조이 게임즈, 2024년 신작 모바일 RPG <제로나인> 사전예약 시작

- 자유롭게 조합하는 콤보 액션,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특징

- 사전예약 참여 이벤트 및 미션 이벤트 통해 풍성한 선물 제공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의 사전예약을 오늘(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홍보모델로 악뮤(AKMU) ‘이찬혁’을 선정했다.


<제로나인>은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이찬혁’의 모습이 <제로나인>의 핵심 재미 요소를 상징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찬혁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제로나인>은 유조이 게임즈가 선보이는 2024년 신작으로, 이용자 입맛에 맞게 전투하고 육성하는 자유도와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액션을 자랑하는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콤보 액션을 맛볼 수 있고, 1개의 계정으로 여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서는 <제로나인>은 게임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40레벨 에픽 항아리’, ‘망령사신’, ‘30,000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부터 공식 라운지 가입, 마켓 사전예약, 공식 라운지 방문, 친구 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과 테블릿,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특히, <제로나인>의 미션 경품 이벤트는 경품에 당첨되면 상품이 즉시 지급되기 때문에 당첨 후 상품권 등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정보는 물론, 캐릭터별 전투 액션, 강력한 액션의 방점인 ‘정령’ 5종을 인게임 플레이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 및 정령을 플레이할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정식 출시 후,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9,000원 가치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