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게임즈, 신작 ‘별의전쟁’ 사전예약 오픈일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15
[자료제공: 모비게임즈]
모비게임즈는 모바일 서브컬쳐 전략 RPG 기대작 <별의 전쟁>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늘(15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별의 전쟁>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도감,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후 캐릭터 PV와 OST, 애니메이션 PV 등 영상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2월 15일부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아이폰, 에어팟을 비롯한 사전예약 경품 이벤트와 한정 코스튬, SSR 영웅 소환권 등 사전예약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별의 전쟁>은 개발 기간 2년이 넘는 서브컬쳐 전략 RPG로, 별의 힘으로 생명이 부여된 세계가 점차 어둠과 혼란에 잠식되어 가는 혼돈 속에서 인류가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렸다.
별자리를 소재로 한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영웅들의 사령관이 되어 전략에 따른 전투를 즐기는 것은 물론, 각 영웅과의 호감도에 따라 숨겨진 배경과 특별한 일러스트(별의 약속)가 오픈되는 등 게임 속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별의 전쟁>은 오는 4월 한국, 미국, 캐나다 지역에 출시되며,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한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마켓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하며,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