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자체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7
[자료제공: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오늘(7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의 자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되는 신규 서브스트림 ‘앨리스 이머전시’와 함께 신규 각성 사원 1종 ‘쿠베라 브레이드후드 앨리스’가 출시된다.
‘앨리스 이머전시’는 기존 서브 스트림 <카운터사이드> 세계관 내 구관리국 환상종 전대인 ‘야크샤 전대’의 전대장인 ‘앨리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토리로, 한 때 소방관이었던 앨리스가 스스로 관리국 전대장이 되어 활약을 펼치는 스토리이다.
쿠베라 앨리스 브레이드후드는 기밀 채용 형태로 7일(오늘) 업데이트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자체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카운터사이드>는 각성 사원 3종, 150회 무료 채용 및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오리진 1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PC 및 모바일 바탕화면을 꾸밀 수 있는 픽셀 일러스트 무료 배포 등을 통해 <카운터사이드>를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선별 채용 개편과 ▲신규 태스크포스 플랜 이외 ▲디멘션 트리밍 개편, ▲그림자 전당 신규 장비 추가 등의 1주년에 걸맞는 특별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개선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스토리와 사원, 1주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