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7

[자료제공: 위메이드]


- 필드,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획득해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등으로 제작 가능

- 설 연휴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모리온’ 우편으로 선물

- 무기 외형 및 탈 것 합성 재도전과 강화에 실패한 아티팩트 복구시키는 ‘클레멘스의 쿠폰’ 지급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7일)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을 수 있다. 새해 떡국은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치명타와 이중 피해가 증가하는 ‘은혜 갚은 까치의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에 사용된다.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과 ‘마력 서리 결정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골드, 모리온, 파피루스 등이 포함된 ‘이벤트 까치의 복주머니’와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인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11회’, ‘모리온’ 등이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월 15일(목)부터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29일(목)까지 ‘까마귀의 가호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기 외형과 탈 것 합성에 재도전하고 강화에 실패한 아티팩트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세 장을 지급한다. 300일 당일인 2월 20일(화)에는 골드, 모리온, 탈것 또는 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까마귀의 가호 지령’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장비 강화, 보스 토벌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기본 피해와 기술 피해가 24시간 동안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7일 동안 피해감소가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 7일의 전승’ 버프 아이템이 주어진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 국내 출시 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