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M’, ‘나 혼자 만렙 뉴비’ 컬래버 2차 업데이트 및 설날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6

[자료제공: 엔젤게임즈]


- 플레이만 해도 엘리스, 안드리아 무료 획득


엔젤게임즈는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과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의 컬래버 2차 업데이트와 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엘리스’, ‘안드리아’ 무료 획득 및 6초월 시동무기 점핑업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먼저, 컬래버 ‘엘리스’, ‘안드리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 무료 PASS’가 진행되고, ‘릭 헤네시 상점’ 품목이 확장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진행을 통해 ‘전설 무기 돌파석, ‘전설 방어구 돌파석’ 등 성장 재화와 함께 컬래버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6초월 시동무기 점핑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리스트 내 원하는 전설 시동무기를 선택 즉시 획득하고, 단계별 미션을 진행하면 선택한 전설 시동무기를 최대 6초월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엘리스’는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와 출혈 효과를 일으키며, 특히 생명력 비율이 낮은 적 주변 범위 내 적에게 10초간 방어력 감소 및 2초 기절 효과도 부여하는 등 CC기와 디버프 능력을 겸비한 딜러 캐릭터이다.

 

‘안드리아’는 아군 전체 체력 회복, 모든 피해 증가,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진 아군 약화 효과 제거 및 면역을 부여함과 동시에 생명력 비율이 낮은 적의 모든 피해 감소, 생명력 회복 효과 감소 등 아군 회복 및 각종 버프 스킬을 중심으로 적에게 디버프 효과도 부여하는 서포터 캐릭터이다.

 

엔젤게임즈는 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설 특별 이벤트 <미생이의 설 여행>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설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게임판을 완주하면 ‘탑의 특별 소환권’, ‘전설 1T 무기 선택 상자’, ‘전설 1T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올레’, ‘가시밤’ 등 캐릭터 밸런스 조정과 함께 컬래버 이벤트 시나리오 3, 4 챕터 오픈, 아웃브레이크 시련의 탑 5층, 7층 오픈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