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게임 3종,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6

[자료제공: 해긴]


- <플레이투게더> 청룡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설 이벤트 진행

- <데미안 전기> 7일간 총 100개의 영웅 모집권 선물

- <홈런 클래시> 설과 발렌타인 이벤트 연이어 펼쳐


글로벌 게임사 해긴은 민족 대명절을 맞이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는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해 카이아섬 광장에 2024년 갑진년(甲辰年) 맞이 포토존을 광장에 배치하고, 청룡 테마 가구 및 코스튬 업데이트를 오는 7일 진행한다.



더불어 카이아섬 바다에는 신비로운 청룡 대왕 물고기가 추가됐다. ‘거대한 청룡’은 바다와 휴양지의 특별한 장소에서만 발견되며, 낚시를 통해 행운의 용을 직접 낚을 수도 있다.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에서는 오는 7일부터 7일간 총 100개의 일반 모집권을 선물한다. 선물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일 10개씩 획득 가능하며, 이벤트 시작일(7일)과 설날10일), 이벤트 마지막 날(13일)에는 20개의 일반 모집권이 제공된다.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는 8일부터 10일까지 1vs1 매치 골드 버프를 2배로 적용하고, 게임 접속 시 패배실드2, 에픽 상자, 추가 옵션 변경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일부터 17일까지 챌린지 보석 등장 확률이 최소 88%에서 최대 100%까지 상향되며,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홈런 클래시>의 타자 줄리아, 빅토리아, 메리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도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해긴 모바일 게임 3종의 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