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5
[자료제공: 레벨인피니트]
- 메이드 카페에서 벌어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PERFECT MAID’와 미니 게임 ‘Dessert Rush’ 등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메이드 캐릭터 2종 추가 및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신규 캐릭터 ‘프리바티 : 언카인드 메이드’와 ‘에이드’가 특수 모집에 합류한다.
‘프리바티 : 언카인드 메이드’는 샷건을 사용해 공격할수록 명중률이 증가하는 화력형 캐릭터다. 지원형 캐릭터 ‘에이드’는 메이드 포 유 스쿼드의 수석 메이드로, 메이드 카페의 식사와 디저트를 준비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특히 요리뿐만 아니라 손님들에게 깍듯한 존칭, 절도 있는 자세 그리고 다정한 미소를 겸비해 주인님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2/05/20240205103329_6990w.jpg)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손님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해 충격에 휩싸인 ‘에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 PERFECT MAID가 22일까지 펼쳐지며, 메이드 카페에 몰려드는 주문에 바빠진 ‘소다’가 실수로 선반의 물건을 디저트에 쏟아 폭탄이 든 디저트와 맛있는 디저트를 구분해야 하는 미니게임 Dessert Rush도 진행된다.
한편, 메이드 카페에서 ‘프리바티 : 언카인드 메이드’와 함께 사고를 친 ‘드레이크’의 한정 코스튬 ‘드레이크-메이드 포 빌런’도 VILLIAIN PASS FOR U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보스 ‘크리스탈 체임버’가 등장하는 솔로 레이드가 2월 9일부터 16일까지 오픈되어 랭킹에 따라 보상으로 한정 프레임과 쥬얼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