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2-01 20:26:02
[자료제공: 릴리스게임즈]
Lilith의 대마인 시리즈 작품, 3D 롤플레잉 액션 게임 <액션 대마인>은 2월을 맞이해서 플레이어블 캐릭터 리나 참전과 발렌타인 이벤트 등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노마드의 간부 잉그리드의 부하이자 ‘람기’의 이명을 가진 리나가 플레이어블로 참전한다. 리나는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것이 특징으로, 준수한 스피드와 파워를 활용해 전장을 누비는 캐릭터이다. 리나의 참전을 기념한 공적 이벤트가 개최되고, 공적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결정 키트, 우정의 증표 : 리나, 러브 레터 등 리나의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우선 로그인 이벤트가 2회에 거쳐 진행된다.
2월 6일부터 20일까지 기간 내 총 7일만 출석하면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선물 상자, 친밀도 상승에 사용되는 발렌타인 초콜릿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20일 점검 이후부터 3월 5일까지 총 7일만 출석하면 가챠 코인과 인챈트 성공률 상승 (10%)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릴라 캠페인’과 ‘게릴라 미션’이 개최되며 매주 미션과 캠페인의 내용이 변경된다. 게릴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당일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되므로 놓치지 말고 꼭 참가하자.
2월 6일부터 20일까지 발렌타인 미션 이벤트가 개최된다. 매일 바뀌는 일일 미션을 전부 클리어하면 발렌타인 선물 상자와 ‘코스튬 : 당신만의 선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리나의 참전으로 인해 <액션 대마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30명을 달성했다.
그 기념으로 2월 20일부터 3월 17일까지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30명을 보유하고 있으면 ‘교환권 : 픽업 서포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작전 계획서’, ‘이나게 차’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81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숫자에 따라 ‘지휘관 마크 : 육성의 장인 훈장’, ‘지휘관 마크 : 육성의 대가 훈장’, ‘지휘관 마크 : 육성의 달인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6일부터 개최되는 골든 패스의 스페셜 패스 보상으로 잉그리드의 당신만의 선물 시리즈 코스튬 ‘은밀한 선물 잉그리드’를 획득할 수 있고, 2월 20일부터는 아사기, 마이카, 안네로제의 ‘당신만의 선물’ 신규 코스튬이 상시 판매된다.
2월 6일부터 신규 스토리 이벤트 ‘무지한 선의는 손바닥 위에서 춤춘다’가 개최된다. 스토리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토키코, 시즈루, 펠리시아의 뱀신 무기 시리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교환권 : 뱀신 무장 VI’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20일에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마계기사와 납치된 마족영애’가 개최된다. 스토리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서포터 ‘리트바’를 획득할 수 있고, 같은 날 개최되는 픽업 가챠를 통해서 서포터 ‘리나’를 획득할 수 있다.
2월 6일부터 신규 기능 2종이 추가된다. 우선 ‘스탯 단련’이 추가된다. 스탯 단련은 스킬 포인트를 사용해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를 강화한 후에 새롭게 오픈되는 기능으로, 스킬 포인트와 골드를 추가로 사용하여 ‘공격력’, ‘방어력’, ‘크리티컬’, ‘체력’을 올릴 수 있다.
두 번째로 인챈트에 실패할 시 약간의 재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인챈트에 실패하게 될 경우 신규 아이템인 ‘성휘석 조각’ 혹은 ‘성휘석’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아이템과 코어 모듈을 이용해 ‘인챈트 성공률 상승’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그 외의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당일 공지사항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대마인>은 여성 닌자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 요소가 가미된 핵&슬래시 액션 게임으로 그레모리 게임즈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