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업데이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31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전능의 다우로스’와 함께 ‘태초’ 등급 함선 ‘정복자의 전투함’ 추가
- ‘매일매일 임무 달성’ 및 ‘14일간의 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오늘(31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전능의 다우로스’를 추가했다.
‘전능의 다우로스’는 거대한 용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기존의 최상위 탈것 등급인 ‘전설’보다 강력한 상위 등급이다. ‘태초’ 등급 탈것은 3개의 전설 등급 탈것을 합성해 얻을 수 있고, 전용 사용 기술과 기술 조련 슬롯이 3개로 증가했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1/31/20240131115913_3347w.jpg)
아울러, ‘태초’ 등급 함선 ‘정복자의 전투함’이 추가됐다. ‘태초’ 함선은 ‘돌격’, ‘포격’, ‘지원함’ 구분 없이 이용자가 함선 메뉴에서 ‘태세 변경’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태초’ 함선은 ‘태초’ 탈것을 획득한 이용자만 인게임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지옥 늪지대’도 새롭게 오픈됐다. 이곳에서는 신규 지역 공헌, 아이템 및 신규 지역 보스 ‘잠든 신의 수호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탈것’ 8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차까지 모든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월 21일까지 ‘14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열고 이용자에게 ‘신비한 강화 주문서 상자’, ‘눈부신 그로아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