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판 '툴즈 업!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버전 국내 정식 발매
한국어 자막 공식 지원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26
[자료제공: 디지털 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The Knights of Unity에서 개발한 PlayStation®4판 <툴즈 업!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버전을 오늘(2024년 1월 2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툴즈 업!>은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혼돈의 로컬 코옵 파티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건설회사 툴즈 업(Tools Up Co.)의 일원이 되어 친구들과 협력해 세입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만족하도록 집을 개조하고, 거대한 아파트 단지를 건설해 나가야 한다. 이를 위해 각 레벨마다 페인트칠, 타일 깔기, 벽지 꾸미기, 배달물 수거, 뒷정리 등 다양한 작업들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각 레벨에는 예측을 불허하는 환경적인 요소들이 등장하며, 이를 극복하고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들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툴즈 업! 얼티밋 에디션>에는 DLC인 ‘가든 파티’에 제공되는 45가지 레벨도 함께 제공되어 봄, 여름, 가을을 배경으로 한 레벨에서 야외 리뉴얼 팀 일원이 되어 테라스를 건설하거나 나무를 심거나 잔디를 가꾸고, 성가신 너구리나 두더지들을 처리해야 한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1/26/20240126145602_6326w.jpg)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