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국내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25
[자료제공: 엔픽셀]
- <그랑사가>, 국내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마련
-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화려한 데뷔…지금까지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 카르시온 스페셜 그랑웨폰 3종과 전용 아티팩트 출시 및 초월 강림전 ‘악의의 화신 신야’ 업데이트
-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그랑사가> 굿즈 등 제공
엔픽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하며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그랑사가>는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전투 재미를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1/25/20240125122634_5220.jpg)
먼저, 카르시온 스페셜 그랑웨폰 3종과 전용 아티팩트 ‘여왕을 위한 선물’이 출시된다. 그랑웨폰 3종은 2월 8일까지 확률UP 소환 페이지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하도록 한다.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초월 강림전의 신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보스 잔여 체력에 따라 신야 반지 제작 재료 및 신야 추천 아티팩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SR 및 SSR 장신구 관련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필드 레이드’도 추가된다. 필드 레이드는 ‘토벌 명령서’를 사용하여 퀘스트를 수령하고, 지정된 시간에 맞춰 출현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는 형태다. 보스 처치 시 드랍되는 상자에서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는 신규 필드 보스 장신구 ‘SR+, SSR+ 장신구 제작 재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편의를 위한 마법 주문서 제작 개선, 마법 부여 계승 기능 추가, SSR 아티팩트+ 교환 기능도 마련된다.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2월 29일까지 쿠폰 번호 ‘GRAN3RDSAGA’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는 SSR 아티팩트+ 선택 상자 1개, SSR 키스톤 파편 3개, 신록의 그랑쥬얼 3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그랑사가>는 2월 15일까지 3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일간 매일 아이템을 지급하고, 14일 차 출석 시 고대/천사/요괴 그랑웨폰 선택 상자 1개를 제공한다.
2월 7일까지는 특정시간 접속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3주년 기념 스페셜 선물 이벤트’와 응모권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3주년 기념 네네토의 경품 추첨’이, 2월 8일까지는 방어구/장신구/마도구 레벨업에 필요한 골드 비용을 할인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초 클리어 파티 5인은 한정 프로필에 더해 <그랑사가>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공략을 작성하는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그랑사가> 굿즈를 받아볼 기회를 얻는다.
이 외에도, 2월 8일까지는 특정 그랑웨폰/아티팩트/월정석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소환 확률UP 이벤트 5종’, 2월 4일까지는 3주년 기념으로 받고 싶은 <그랑사가> 굿즈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66명에게 굿즈를 선물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3주년 대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그랑사가> 3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