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24 20:20:09
[자료제공: 웹젠]
- <뮤 모나크> 출시 100일 맞아 게임 내 이벤트 운영
- 사냥 경험치 증가, 축제 퀘스트, 이벤트 아이템 구성으로 다수의 혜택 제공
웹젠이 모바일MMORPG <뮤 모나크>의 출시 100일을 기념 축제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2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간 <뮤 모나크>를 즐기는 회원들에게 이벤트 5종을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3일간 모든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수동으로 사냥을 진행할 시 경험치 30%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3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축제 퀘스트'가 열린다.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날개 강화석', 생명/창조의 보석', '천계의 금속', ‘100일 축하 칭호’ 등의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특정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BOSS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각 보스별 처치 보상을 1회씩만 획득 가능하나, 캐릭터 레벨 구간별 보스 번호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이 지급되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50레벨 이상의 황금 몬스터 및 보스 처치 시 확률적으로 6종의 ‘이벤트 아이템’이 드롭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 획득 후 10일 동안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경험치를 얻거나 일정 수량을 모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웹젠은 '100일 행운의 폭죽'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모나크> 회원은 이벤트 기간 중 ‘폭죽’을 구매해 사용할 시 확률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