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우당탕탕 경주, 정식 버전 출시 및 세일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22

[자료제공: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스플릿사이드 게임즈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우당탕탕 경주>의 2년 반동안의 얼리 액세스를 끝내고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윈도우와 맥에서 플레이 가능한 <우당탕탕 경주>는 정식 출시와 함께 17개의 레벨과 우정을 시험하는 시나리오 등이 특징이다.


신축성 있는 로프에 묶인 채 혼란스러운 장애물 코스를 2인 1조로 완주하는 게임 <우당탕탕 경주>는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로프를 이용해 혼란스러운 17개의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게임이다. 팀워크에 따라 로프는 가장 큰 무기가 될 수도, 가장 큰 방해물이 될 수도 있다.




상대방과 함께 튕기고 구르고 던지며 가장 먼저 결승선에 도착하자. 정식 버전에선 새로운 게임 모드, 캐릭터, 스킨, 스티커, 배너와 새로운 게임 내 능력들이 추가되었다.


<우당탕탕 경주> 관련 최신 소식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 페이스북, <우당탕탕 경주> 트위터 채널을 팔로우 하거나 스팀 페이지나 디스코드에 방문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올해 말 콘솔용으로도 출시된다.



또한 이번 주말 기간 동안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틀인 <바로크라우마>, <잉크리나티>, <라이프 오브 델타>, <포션 타이쿤>, <언레일드>와 <우당탕탕 경주>의 세일이 진행된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퍼블리셔 세일은 1월 18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공식 사운드트랙, 디지털 아트북 등 40개 이상의 할인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90%의 할인이 적용되는 데달릭의 스팀 번들을 추천한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달릭의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