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폐차장 및 PS4와 엑스박스 원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9
[자료제공: 락스타게임즈]
<GTA 온라인>이 업데이트를 통해 폐차장의 무료 자동차 리프트를 마련했다. 체납된 이동 수단을 압류해 길거리를 치우면 1월 24일까지 두 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아미르 사촌들과 협력하면 막대한 수익이 걸린 세 가지 폐차장 강도 작업에서 바이써 네오(스포츠카), 캐런 에버론(오프로드), 위니 이씨 랠리(SUV)를 해방시킬 수 있다. 폐차장 안에 있는 벽면 계획판에 들러, 여러 단계로 구성된 작전과 표적의 행방에 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1/19/20240119102011_9831w.jpg)
타이어를 마찰시키고, 타이밍에 맞춰 기어를 변속하면 경쟁자들을 백미러 저 뒤편으로 따돌릴 수 있다. 다음 주 <GTA 온라인>에서 드래그 레이스가 시작된다.
이전 세대 콘솔의 기술적 역량 내에서 가능한 한계에 접근하기 시작하면서 향후 PS4와 엑스박스 원에 <GTA 온라인> 업데이트를 허용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의 일환으로 2월 20일부터 Rockstar 편집기(Rockstar 편집기에 저장된 모든 클립 혹은 프로젝트 포함)는 PS4와 엑스박스 원 콘솔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Rockstar 편집기는 PS4, 엑스박스 원 시리즈 X|S, PC에서 계속해서 지원한다.
업데이트로 해당 플랫폼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가능한 오랫동안 <GTA 온라인>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PS4와 엑스박스 원에서 Rockstar 편집기 프로젝트를 내보내고 저장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Rockstar 편집기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 온라인>, 폐차장 및 PS4와 엑스박스 원 업데이트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