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 방치형 신작 ‘루시퍼 키우기’ 글로벌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9

[자료제공: 모비릭스]


모비릭스는 시그니처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루시퍼 키우기>를 1월 15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시퍼 키우기>는 수많은 성장 시스템과 핵앤슬래시가 결합된 작품으로 이미 일부 국가 소프트 런칭을 했다.



장비 강화, 스킬 강화, 캐릭터 각성, 장비 및 스킬 돌파, 잠재능력 설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과 무기, 스킬, 펫을 수집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감 시스템, 재료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각종 던전이 구현되어 있으며, 보스, 돌파, 디펜스 등 각각의 모드를 공략하는 재미가 더해진다.

 

<루시퍼 키우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 유저 전원은 출시 후 다이아 30,000개와 스태프 소환권 100개, 오브 소환권 100개, 스킬 소환권 30개 등 아이템 수령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의 성장을 서포트 할 수 있는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루시퍼 키우기>는 개발사 시그니처 게임즈의 특색 있는 캐릭터 디자인과 우수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모비릭스와 함께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기대작이다. 해외 소프트 런칭 기간 동안 유저들이 느끼는 재미와 요구사항을 적용, 완성도를 극대화 하여 글로벌 정식 출시하게 되었다. 월드 보스와 PVP 콘텐츠 등 수많은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되어 있다.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캐릭터 성장을 명확히 체감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루시퍼 키우기>에 대한 캐릭터 육성 방법과 업데이트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