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화 등급 영웅 ‘오욕의 화신 미호’ 등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8
[자료제공: 넷마블]
- 원거리 지원형 영웅 ‘오욕의 화신 미호’…아군의 생존 능력 보조 특징
- ‘인연의 고리’ 시나리오 '복수불망'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 출석, 스페셜 미션 이벤트 등 통해 풍성한 보상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오욕의 화신 미호’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신규 영웅 ‘오욕의 화신 미호’는 아군의 생존 능력을 보조하는 원거리 지원형 캐릭터다. 궁극기 사용 시 소환수 ‘호우’를 소환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수 능력으로 적의 행동을 제어하고 능력을 약화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1/18/20240118162255_6359w.jpg)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바탕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인연의 고리’ 시나리오 ‘복수불망’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시나리오를 통해 ‘오욕의 화신 미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스텝업 소환’ 각 단계에서 신화 영웅 등장 확률을 상승시켜주는 ‘스페셜 확률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평시보다 더 높은 확률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
스페셜 미션으로는 ‘오욕의 화신 미호 스텝업 소환·성장 지원’ 등을 마련해 미션 수행 시 오욕의 화신 미호 영혼석, 신화 승급석, 파괴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 완료 시 영웅 소환 티켓 총 39장을 지급하는 ‘영웅 소환 출석 이벤트’를 함께 연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