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콘솔용 GTA+ 회원 멤버십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2

[자료제공: 락스타게임즈]


<GTA 온라인>이 새로운 PS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GTA+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 신규 알바니 카발케이드 XL SUV를 획득하고 무료 카모 상징이나 새로운 카멜레온 도색으로 꾸밀 수 있다. GTA+ 회원에게 무료인 100대의 이동 수단을 보관할 수 있는 바인우드 클럽 차고와 다양한 신규 의상 또한 이용 가능하다.


신규 SUV 알바니 카발케이드 XL를 만나볼 수 있다. GTA+ 회원은 바인우드 카 클럽이나 게임 내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웹사이트에서 알바니 카발케이드 XL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아무 LS 커스텀이나 튜닝 샵,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 알바니 카발케이드 XL용 카모 상징을 지급한다.



GTA+ 회원은 편리하게 필박스 힐에 위치한 5개 층에 달하는 호화 시설에 최대 100대의 이동 수단을 보관할 수 있다. 상호 작용 메뉴에서 새롭게 변경된 이동 수단 관리 옵션까지 이용하면, 바인우드 클럽 차고를 가장 널찍하면서도 조직화된 이동 수단 보관소로 활용할 수 있다.


GTA+ 회원은 바인우드 클럽 차고 전체 보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호 작용 메뉴를 통해 이동 수단을 추가 및 제거할 수도 있다. 차고에 보관된 모든 이동 수단은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나, GTA+ 구독이 만료된다면 추가 이동 수단 보관은 불가능하다.


2월 7일까지 적용 가능한 이동 수단을 아무 로스 산토스 커스텀이나 튜닝 샵, 이동 수단 작업실로 가면, 블루 레인보우 플립 카멜레온 도색을 획득하거나 오프 화이트 펄 카멜레온 도색과 오프 화이트 펄 카멜레온 휠 도색으로 멋진 도색 조합을 연출할 수 있다.


GTA+ 회원은 R* 아토믹 로고 스웨터, 새해 재킷, 새해 바지, 웨스턴 MC 재킷, 웨스턴 MC 바지를 제공한다. GTA+ 회원은 견인차와 벽 금고 업그레이드를 구입해, 폐차장의 불로 소득을 높이고 수익을 안전하게 보관하면 40% 할인받을 수 있다.


자동차 모임이 주최하는 모든 레이스에서 평판을 두 배로 얻어, 로스 산토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언더그라운드 레이싱 서킷에서 유명세를 올릴 수 있다. 적용 가능한 이동 수단을 타고 LS 자동차 모임으로 이동하면 드리프트 튜닝 업그레이드 비용이 20% 할인된다.


PS5와 Xbox 시리즈 X와 S의 회원이라면 로스 산토스 관광청 야생 동물 사진 도전의 일환으로 거친 자연을 거닐며 현지 동물을 촬영하면 50% 추가된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GTA+ 멤버십에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클래식 Rockstar Games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월 6,900원 금액으로 누릴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