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1 20:09:10
[자료제공: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개발사 스플릿사이드 게임즈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협동 파티 게임인 <우당탕탕 경주>의 정식 버전을 1월 18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정식 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우당탕탕 경주>는 2년이 넘는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5개의 새로운 레벨, 캐릭터/스킨/스티커/배너, 새로운 게임 능력이나 게임 모드 등을 추가하며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온라인 및 로컬에서 테더링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해진 <우당탕탕 경주> 1.0 버전은 스팀에서 윈도우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엔 UFO가 플레이어를 납치하는 스토리의 신규 레벨이 추가되며 이로서 총 16개의 레벨을 이용 가능하게 됐다.
<우당탕탕 경주>는 현재 스팀에서 이용가능하며, 콘솔용은 올해 말 출시 예정이다.
<우당탕탕 경주>는 파트너와 하나의 줄에 묶여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진정한 의미의 협동 게임이다. 친구들과 한 팀을 이루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혹은 서로간 대결할 수 있으며 한 팀은 최대 8명까지 구성할 수 있다.
하나의 컨트롤러를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도 있다. 로프 활용을 마스터해 장애물에 휘두를 수도 파트너를 난간위로 던져 위기를 모면할 수도 있다. 게임에 익숙해지면 진정한 곡예가 펼쳐진다.
<우당탕탕 경주> 관련 최신 소식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 페이스북, <우당탕탕 경주> 트위터 채널을 팔로우 하거나 스팀 페이지나 디스코드에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