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 '현타삼국' 정식 오픈 이후 첫 업데이트 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10
[자료제공: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현타삼국>의 정식 오픈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10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3가지로 먼저 '천하전장'은 7일 주기로 1개 시즌이 진행되는 팀대결 모드로 대결에서 승리 시 획득한 점수와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고 휘장 등급에 따라 천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병법 시스템'은 병법서 연구를 통해 장수의 병법 슬롯 4개를 오픈하고 병법을 장착하는 것으로 '천하전장'에서 얻은 병법 포인트로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보물 돌파 시스템'은 동일한 아이템을 합성하여 보물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현타삼국>은 지난 12월 27일 정식 오픈 이후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숫자 4개를 게시판에 적어 응모하고 맞춘 숫자의 갯수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현타복권'은 1월 10일 1회차 당첨자 발표 후, 바로 2회차를 진행한다.
또 지난 9일 스트리머(BJ 이헤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장경험, 진급석, 전설 조각 등 쿠폰 3종을 지급하였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인기 스트리머를 통한 <현타삼국>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현타삼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타삼국> 공식 게임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