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 ‘흑요석’ 일러스트 공개 및 한정판 증정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08

[자료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진’ X ‘카즈야’ 일러스트 공개

- 프리미엄 콜렉터즈 에디션 증정,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중

- <철권 8>의 세계관과 호쾌한 배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 배포 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예약 판매 중인 <철권 8>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새로운 일러스트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발매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철권 8>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다. 



<철권 8>의 캐릭터인 ‘진’과 ‘카즈야’가 한국의 전통 복장을 입고 싸우는 일러스트로, <철권 8>의 두 번째 키비주얼을 오마주하였다. 



해당 일러스트는 현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 중인 '아트 에디션'의 ‘한정 일러스트 리버서블 표지’로 만나볼 수 있다.


<철권 8>의 발매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칸에 들어가는 글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철권 8> 프리미엄 콜렉터즈 에디션(1명), 아케이드 스틱(1명), <철권 8> 특제 마우스 장패드(30명), 치킨 세트(1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발매일인 1월 26일(금)까지 진행된다. 



<철권 8>의 체험판도 배포중이며, 제품판에 수록된 일부 모드를 통해, <철권> 시리즈를 플레이한 적이 없는 유저도 <철권 8>를 입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