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와 컬래버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1-06

[자료제공: EA]


다음 달 출시되는 PS5 용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발매를 앞두고, <Apex 레전드>와 <FINAL FANTASY VII REBIRTH> 크로스 오버 이벤트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월 9일, 유저는 <Apex 레전드>에서 버스터 소드 R2R5와 마테리아 부착물 콘텐츠를 포함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점령’과 함께 새로운 전설 및 에픽 스킨, 스티커, 감정표현 등 <FINAL FANTASY VII REBIRTH>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새로운 치장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3주 동안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지는 FINAL FANTASY VII 점령 모드가 <Apex 레전드>의 비랭크 배틀로얄 모드를 대체한다. 이 흥미진진한 신규 모드에서 유저는 버스터 소드 R2R5를 휘둘러 돌진하고, 총알을 막고, 강력한 리미트 브레이크를 발동하는 등의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효과 범위(AOE) 번개 및 HP 흡수와 같은 효과를 부여하는 마테리아 부착물과 유저의 곁에서 싸우는 솔저 네시가 새롭게 게임에 합류한다.


유저는 <FINAL FANTASY VII REBIRTH>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형적으로도 멋지게 변신할 수 있다. 무글에서 영감을 받은 왓슨 용 스킨을 비롯해 레이스, 크립토 등의 레전드를 위한  상징적인 스킨을 포함한 새로운 치장 아이템이 아웃랜드에 등장한다.



이 스킨은 Apex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36개의 <FINAL FANTASY VII REBIRTH> 테마 치장 아이템에 포함되어 있다. 유저는 이벤트 팩을 구매하여 모든 레전드가 장착할 수 있는 최초의 신화 등급 스킨인 신화 버스터 소드 R5를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수집할 수 있다.


<Apex 레전드> & <FINAL FANTASY VII REBIRTH> 이벤트는 두 개의 상징적인을 같은 세계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간 한정 이벤트이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게임 공식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